본문바로가기 글자 크게 글자 원래대로 글자 작게
  • 홈으로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
  • #
  • #
#1 #2 #3
 
우리학교일정 일정 더보기
이전달 일정    2021.05    다음달 일정
일정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코로나19로 인한 입학 및 개학 재연기 안내
작성자
유종현
등록일
Mar 3, 2020
조회수
2611
URL복사
첨부파일
Link
학부모님께!
  본교는 교육부의 코로나19 감염증의 확산 방지와 학생들의 건강을 위한 전국 신학기 입학 및 개학 연기 방침에 따라 입학 및 개학 일정을 다음과 같이 2020년 3월 9일에서 3월 23일로 2주일을 다시 연기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아울러 추후 변동 사항 및 기타 안내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하여 학부모님과 학생들에게 신속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가정에서는 코로나19 감염증 확산을 선제적으로 예방하고 학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보호하기 위해 학생들이 학원 및 PC방 등 외출을 자제할 수 있도록 학부모님께서 적극 협조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학생들의 개인적인 위생관리와 자기주도학습을 위하여 학부모님들의 각별한 관심과 지도를 부탁드립니다. 
                                                              다    음
  1. 입학 및 개학일 : 2020년 3월 23일(월) 9시(현관 앞에서 발열 체크 및 소독 후 교실로 입실)
  2. 교과서 배부 : 2020년 3월 23일(월) 배부 예정
  3. 학사일정 안내
     1) 휴업이 15일 이내일 경우 수업일수 감축 없음 ⇒ 방학일수 감축
     2) 변경되는 학사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추후 학교홈페이지 "학사일정" 및 "공지사항"을 통해 공지 예정
  4. 휴업기간 학습지원 안내 :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한 학습사이트 이용
     1) 에듀넷티클리어(http://www.edunet.net)
     2) e학습터(http://cls.edunet.net)
  5. 기타 문의 사항: 교무실(031-355-0782~3), 행정실(031-355-0784)
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목록
새글[0]/전체[182]
번호 제목 등록인 등록일 조회수 첨부
72 (보도자료) 지역사회 확산에 따라 마스크 착용 필요한 경우와 사용법 안내 관리자 Mar 10, 2020 2314  
71 2020학년도 학급담임 및 부담임 안내 유종현 Mar 3, 2020 2640  
70 코로나19로 인한 입학 및 개학 재연기 안내 유종현 Mar 3, 2020 2611  
69 2020학년도 기간제교사 채용 공고(영어) 관리자 Feb 25, 2020 2860
68 마스크 선택, 사용법 안내 관리자 Feb 20, 2020 2394
67 2020학년도 교과서 안내 관리자 Feb 17, 2020 2381
66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 수칙 관리자 Feb 6, 2020 3450
65 신학기 아침맞이 진로인성캠프 취소 안내 양윤진 Feb 5, 2020 2195
64 서신중학교 개인정보 처리방침(2019.12.) 관리자 Dec 16, 2019 2699  
63 테마파크 판매 어린이제품 안전성조사 보도자료(리콜제품 목록) 관리자 Dec 13, 2019 2412  
이전 10페이지 이동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목록
  •  현재접속자 : 0명
  •  오늘접속자 : 310명
  •  총 : 21,532,356명